영남대학교 입학처

입학 공지사항

게시판 내용
제목 2018학년도 수시 충원합격자 발표 일정 및 등록금 납부 관련 안내 2017.12.20조회수 : 32561
첨부파일

※ 2018학년도 수시 충원합격자 발표는 2018. 1. 3.(수) 21:00에 모두 종료되었음을 알려 드립니다.

○ 2018
학년도 수시 충원합격자 발표 일정 및 등록금 납부 관련 안내


1. 충원합격자 발표 일정

 구분

 충원합격자 발표

충원합격자 등록 

충원합격​​자 공고 

 1차

 

2017. 12. 28() 22:00 이후

 

 

2017. 12. 29()
09:00 ~ 16:00

 

 

홈페이지 게시
(개별 통보 없음)

 

 

2

 

 

2017. 12. 29() 22:00 이후

 

 

2017. 12. 30() 09:00 ~
2018. 1. 2(
) 15:00

 

 

3

 

 

2018. 1 . 2() 22:00 이후

 

 

2018. 1. 3() 09:00 ~ 14:00

 

 

4

(최종)

 

 

2018. 1. 3() 21:00 이전

 

 

2018. 1. 4() 09:00 ~ 14:00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 통보

 

※ 상기 일정은 충원 업무 과정에서 일부 변경될 수 있으며, 충원합격 통보를 고지 받은 수험생은 등록금 고지서에 기재된 등록기간 내에 등록금을 납부하여야 하며, 기간 내에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은 자는 불합격 처리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연락처 변경 시 반드시 우리 대학교 ‘입학안내 홈페이지-휴대전화 변경신청’으로 변경 신청하기 바랍니다.

2. 1차 등록(등록확인예치금 납부)

가. 등록금 고지서 출력 : 합격자 조회 후 홈페이지에서 출력
나. 지정은행 :대구은행, 국민은행
※  은행 휴무일은 대구은행, 국민은행 가상계좌로의 계좌이체만 가능함
다. 등록금액 : 300,000원(합격자의 등록의사 확인을 위하여 1차로 납부하는 등록금 중 일부금액)

3. 2차 등록(최종등록)

가. 등록기간 : 2018. 2. 7(수) ~ 2. 9(금)
나. 등록금 고지서 출력 : 위 기간 중 우리 대학교 홈페이지(http://enter.yu.ac.kr)에서 출력
다. 지정은행 : 대구은행, 국민은행
라. 등록금액 : 총 등록금액 중 등록확인예치금(300,000원)을 제외한 금액

4. 등록시 유의사항

가. 납부방식 : 가상계좌 입금방식(가상계좌 : 학생별로 각각 다르게 부여된 계좌임)
      1)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은행입출금기기)을 이용한 계좌 이체
      2) 지정 은행 방문 후 창구 납부(금융기관 휴무일 제외)
※ 은행 휴무일은 대구은행, 국민은행 가상계좌로의 계좌이체만 가능함
나. 등록금 납부 시 유의사항
      1) 등록금 고지서에 기재된 본인의 가상계좌로 송금하여야 함
      2) 등록금 고지서에 등록금액이 0인 학생도 등록기간 내에 지정은행 창구에서 등록을
        하여야 함
(지정은행 수납인 확인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3) 지정은행 이외의 금융기관에서 송금 시 송금수수료는 본인이 부담하여야 함

5. 유의사항

가. 충원합격자는 등록기간 내에 반드시 등록금을 납부하여야 하며, 기간 내에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은 자는 등록포기자로 간주하여 불합격 처리합니다.
나. 충원합격 통보 시 연락이 되지 않는 자는 등록 포기자로 간주하며, 이로 인하여 발생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지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또한, 충원합격자 통보 마감일에는 입학원서에 기재된 연락처로 추가 합격을 통보하되 5회 이상 연락이 되지 않는 자는 합격 포기자로 간주하여 불합격 처리할 수 있습니다.
다. 입학 학기가 같은 2개 이상의 대학에 이중 등록을 할 수 없으며, 이를 위반한 자는 합격 또는 입학을 취소합니다.
라. 충원합격자도 수시모집 합격자로서 등록여부와 관계없이 정시모집 및 추가모집에 지원할 수 없습니다.

6. 등록포기 및 환불


가. 대상 : 우리 대학교에 등록 후 다른 대학 합격통보를 받거나, 재수, 유학 등의 사유로 등록을 포기하고 등록금을 환불받고자 하는 자
※ 등록을 포기하고자 할 때는 빠른 시일 내에 우리 대학교 입학홈페이지에서 등록포기를 신청바랍니다.
※ (충원)합격자 중 미등록자 및 불합격자는 등록포기(등록금 환불) 대상이 아닙니다.

나. 등록포기 신청방법 : 우리 대학교 입학홈페이지(http://enter.yu.ac.kr)에서 등록포기 배너 클릭 후 관련 정보 입력
다. 등록포기 신청기간 : 2017. 12. 29(금) 09:00 ~ 2018. 1. 3(수) 21:00 까지
라. 등록금 환불
      - 15:00 이전 등록포기 신청자 : 신청 당일
      - 15:00 이후 등록포기 신청자 : 익일
※ 환불일이 금융기관 휴무일인 경우 영업일에 환불함
※ 단, 2017. 12. 29(금) 등록포기 신청자는 2018. 1. 2(화)에 환불함
마. 문의 : 입학팀 전화(053-810-1088~90)

목록

이 전 글 2018학년도 1학기 시간제등록생 모집요강
다 음 글 2018학년도 정시 공군 조종장학생 서류제출 안내

전체메뉴 Site map

YU 홍보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