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대학교 입학처

입학 공지사항

게시판 내용
제목 2018학년도 정시모집 충원합격자 발표 일정 및 등록금 납부 관련 안내 2018.01.30조회수 : 29095
첨부파일 (20180129)2018학년도 정시모집 충원합격자 발표 일정 및 등록금 납부 관련 안내.hwp(다운로드횟수:4,125)

2018 학년도 정시모집 충원합격자 발표 일정 및 등록금 납부 관련 안내

 


※ 2018학년도 정시모집 충원합격자 발표는 모두 마감되었습니다.
(2018년 2월 20일 21:00 기준)
  

1

 충원합격자 발표 일정


구분

충원합격자 발표

충원합격자 등록

충원합격자 공고

1차

2018. 2. 9( 금 ) 22:00 이후

2018. 2. 10( 토 ) ~ 2. 12( 월 ) 16:00

입학안내 홈페이지 게시

(개별 통보 없음)

2차

2018. 2. 12( 월 ) 22:00 이후

2018. 2. 13( 화 ) 09:00 ~ 16:00

3차

2018. 2. 13( 화 ) 22:00 이후

2018. 2. 14( 수 ) 09:00 ~ 16:00

4차

2018. 2. 14( 수 ) 22:00 이후

2018. 2. 15( 목 ) 09:00 ~ 2. 19( 월 ) 13:00

5차

2018. 2. 19( 월 ) 22:00 이후

2018. 2. 20( 화 ) 09:00 ~ 13:00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통보

6차
(최종)

2018. 2. 20( 화 ) 21:00 이전

2018. 2. 21( 수 ) 09:00 ~ 14:00

 

※ 상기 일정은 충원 업무 과정에서 일부 변경될 수 있으며, 충원합격을 통보받은 수험생은 등록금 고지서에 기재된 등록기간 내에 등록금을 납부하여야 하며, 기간 내에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은 자는 불합격 처리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연락처 변경 시 반드시 우리 대학교 ‘입학안내 홈페이지-휴대전화 변경신청’으로 변경 신청 요청을 한 후, 우리 대학교 입학팀(053-810-1088~1090)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2

 등록관련 안내사항

 

  가. 합격증 및 등록금 고지서 출력 : 충원합격자 조회 후 홈페이지에서 출력

  나. 납부장소 : 대구은행, 국민은행 전 지점

  다. 납부방식 : 가상계좌 입금방식(가상계좌 : 학생별로 각각 다르게 부여된 계좌임)

    1)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은행입출금기기)을 이용한 계좌 이체

    2) 지정 은행 방문 후 창구 납부(금융기관 휴무일 제외) 

  라. 등록금 납부 시 유의사항

    1) 등록금 고지서에 기재된 본인의 가상계좌로 송금하여야 함

    2) 등록금 고지서에 등록금액이 0인 학생도 등록기간 내에 지정은행 창구에서 등록을 하여야 함

       (지정은행 수납인 확인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3) 지정은행 이외의 금융기관에서 송금 시 송금수수료는 본인이 부담하여야 함

 

 

3

 충원합격자 유의사항

 

  가. 충원합격자는 등록기간 내에 반드시 등록금을 납부하여야 하며, 기간 내에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은 자는 불합격 처리합니다.

  나. 충원합격 통보 시 연락이 되지 않는 자는 등록 포기자로 간주하며, 이로 인하여 발생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지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다. 입학 학기가 같은 2개 이상의 대학에 이중 등록을 할 수 없으며, 이를 위반한 자는 합격 또는 입학을 취소합니다.

 

 

 

4

 등록포기 및 환불

 

  가. 대상 : 우리 대학교 등록 후 타 대학교에 (충원)합격하였거나, 재수, 유학 등의 사유로 등록을 포기하고 등록금을 환불받고자 하는 자

      ※ 우리 대학교에 등록한 자가 타 대학교 등록으로 인하여 등록을 포기하고자 할 때는 빠른 시일 내에 우리 대학교 입학홈페이지에서 등록포기를 신청바랍니다.

      ※ (충원)합격자 중 미등록자 및 불합격자는 등록포기(등록금 환불) 대상이 아닙니다.

  나. 등록포기 신청방법 : 2018. 2. 10(토) 이후 우리 대학교 입학안내 홈페이지(http://enter.yu.ac.kr)의 등록포기 배너 클릭 후 관련 정보 입력

  다. 등록포기 신청기한 : 2018. 2. 20(화) 21:00 까지

  라. 등록금 환불

      - 15:00 이전 등록포기 신청자 : 신청 당일

      - 15:00 이후 등록포기 신청자 : 익일

      ※ 환불일이 금융기관 휴무일인 경우 익 영업일에 환불함

  마. 문의 : 입학팀 ☎ 053-810-1088~90, E-Mail(yustar@ynu.ac.kr), FAX(053-810-2099)

 

 

 

목록

이 전 글 2018학년도 1학기 시간제등록생 모집요강
다 음 글 다음글이 없습니다

전체메뉴 Site map

YU 홍보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