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대학교 입학처

입학 공지사항

게시판 내용
제목 2020학년도 정시모집 충원합격자 발표 일정 및 등록금 납부 관련 안내[발표마감] 2020.01.20조회수 : 33927
첨부파일 (20200120)2020학년도 정시모집 충원합격자 발표 일정 및 등록금 납부 관련 안내.hwp(다운로드횟수:1,991)

 

2020 학년도 정시모집 충원합격자 발표 일정 및 등록금 납부 관련 안내

1 충원합격자 발표 일정

구분 

충원합격자 발표 

충원합격자 등록 

충원합격자 공고 

1 

2020. 02. 07() 21:00 이후
[발표완료]

2020. 02. 08() 09:00 ~ 

02. 10() 16:00 

입학안내 홈페이지 게시 

(개별 통보 없음) 

2 

2020. 02. 10() 21:00 이후
[발표완료]
 

2020. 02. 11() 09:00 ~ 16:00 

3 

2020. 02. 11() 21:00 이후
[발표완료]
 

2020. 02. 12() 09:00 ~ 16:00 

4 

2020. 02. 12() 21:00 이후
[발표완료]
 

2020. 02. 13() 09:00 ~ 16:00 

5 

2020. 02. 13() 21:00 이후
[발표완료]
 

2020. 02. 14() 09:00 ~ 14:00 

6 

2020. 02. 14() 21:00 이후
[발표완료]​ 

2020. 02. 15() 09:00 ~ 

02. 17() 14:00 

홈페이지 게시  

또는 

전화 개별 통보 

7 

2020. 02. 16() 19:00 이후
[발표완료]
 

2020. 02. 16() 17:00 ~ 

02. 17() 14:00 

8 

(최종) 

2020. 02. 17() 19:00 이후
[발표완료]

2020. 02. 18() 09:00 ~ 14:00 


※ 상기 일정은 충원 업무 과정에서 일부 변경될 수 있으며, 충원합격을 통보받은 수험생은 등록금 고지서에 기재된 등록기간 내에 등록금을 납부하여야 하며, 기간 내에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은 자는 불합격 처리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연락처 변경 시 반드시 우리 대학교 ‘입학안내 홈페이지-휴대전화 변경신청’으로 변경 신청 요청을 한 후, 우리 대학교 입학팀(053-810-1086)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2 등록관련 안내사항

  1. 가. 합격증 및 등록금 고지서 출력 : 충원합격자 조회 후 홈페이지에서 출력
  2. 나. 납부장소 : 대구은행, 국민은행 전 지점
  3. 다. 납부방식 : 가상계좌 입금방식(가상계좌 : 학생별로 각각 다르게 부여된 계좌임)
    1. 1)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은행입출금기기)을 이용한 계좌 이체
    2. 2) 지정 은행 방문 후 창구 납부(금융기관 휴무일 제외)
  4. 라. 등록금 납부 시 유의사항
    1. 1) 등록금 고지서에 기재된 본인의 가상계좌로 송금하여야 함
    2. 2) 등록금 고지서에 등록금액이 0인 학생도 등록기간 내에 지정은행 창구에서 등록을 하여야 함
      (지정은행 수납인 확인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3. 3) 지정은행 이외의 금융기관에서 송금 시 송금수수료는 본인이 부담하여야 함

3 충원합격자 유의사항

  1. 가. 충원합격자는 등록기간 내에 반드시 등록금을 납부하여야 하며, 기간 내에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은 자는 불합격 처리합니다.
  2. 나. 충원합격 통보 시 연락이 되지 않는 자는 등록 포기자로 간주하며, 이로 인하여 발생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지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3. 다. 입학 학기가 같은 2개 이상의 대학에 이중 등록을 할 수 없으며, 이를 위반한 자는 합격 또는 입학을 취소합니다.

4 등록포기 및 환불

  1. 가. 대상 : 우리 대학교 등록 후 타 대학교에 (충원)합격하였거나, 재수, 유학 등의 사유로 등록을 포기하고 등록금을 환불받고자 하는 자
    • ※ 우리 대학교에 등록한 자가 타 대학교 등록으로 인하여 등록을 포기하고자 할 때는 즉시 우리 대학교 입학홈페이지에서 등록포기를 신청하여야 합니다.
    • ※ (충원)합격자 중 미등록자 및 불합격자는 등록포기(등록금 환불) 대상이 아닙니다.
  2. 나. 등록포기 신청방법 : 2020. 2. 7(금) 20:00이후 우리 대학교 입학안내 홈페이지(http://enter.yu.ac.kr)의 등록포기 배너 클릭 후 관련 정보 입력
  3. 다. 등록포기 신청기한 : 2020. 2. 17(월) 21:00 까지
  4. 라. 등록금 환불
    • - 15:00 이전 등록포기 신청자 : 익일내 환불
    • - 15:00 이후 등록포기 신청자 : 익일부터 환불
    • ※ 환불일이 금융기관 휴무일인 경우 익 영업일에 환불함
  5. 마. 문의 : 입학팀 ☎ 053-810-1082~90, E-Mail(yustar@ynu.ac.kr), FAX(053-810-2099)

 

목록

이 전 글 2020학년도 수시모집 제출서류 관련 양식 안내
다 음 글 다음글이 없습니다

전체메뉴 Site map

YU 홍보영상